한달된 신발이 이 지경이 됐네요...일주일에 두번씩 그것도 자가운전이라 몇발자국 걸었는지 셀수있을정도../ 브랜드가 아니어도 신발이 이러면 안되쟎아요 사장님?
최소한 죄송하단 소리는 해주셔야죠.. 당연히 있을수있는 일이라니요/ 신발로인해 이런일은 처음이거든요///a/s접수하고 일주일넘도록 감감무소식에 다시 전화해서야 택배비 부담하면 a/s해주신다니요...제이슈 믿고 계속 신발사신었는데 브랜드가 아니라서 있을수있는 일이라니 좀 황당하네요.아마도 고객들은 7만원짜리 신발이 이렇게 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할거예요... 예쁘게 신을려고 나름 거금주고 산 신발로 인해 많이 속상하네요 ./어a/s 예쁘게 잘 부탁드립니다.